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DREAME 로봇청소기 국내 독점 총판, 코오롱글로벌 AS센터 직영점 확장 이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26 14:19

532.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오롱글로벌이 AS센터 직영점 확장 이전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안산점, 제주점, 북부산점 등 전국에 총 24개 A/S 지점이 있고, 상담시간은 10:00~17:00까지 운영하고 있다.

A/S 취급 제품으로는 DREAME 로봇청소기 및 아쿠아 청소기가 있으며, 이 외로도 Alpicool, Otod 등 다양한 브랜드의 A/S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모든 제품의 수리는 100%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진행하고 있다.

전국에 A/S점이 분포해 있어 택배를 통한 제품 수리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제품을 가지고 A/S점을 방문할 수 있어 고객의 불편을 빠르게 해소시킬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DREAME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11월 1일부로 A/S 직영점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에서 안산시 단원구 만해로로 확장이전을 하였다. 직영점 규모는 기존 약 112m2(34평)에서 현재 약 528m2(160평)으로 4배 이상으로 확장되어 더욱 많은 부품을 비축하고, 원활한 수리를 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하게 수리를 진행할 수 있다.

657658


프론트에는 소파, 음료, 핸드폰 충전기 등 편의 시설/장비들을 구비하여 직접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기다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웨이팅 공간에서 로봇청소기 시현 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수도 있다. 그리고 로봇청소기를 집과 동일한 바닥 재질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수리 공간을 만들어, 보다 더 정확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오롱글로벌 조정배 대리는 “A/S 직영점의 전체적인 면적을 확장했고, 창고를 3곳으로 나누어 제품별 부품 비축을 충분하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별 수리도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무엇보다 로봇청소기 전용 수리 공간을 만들어 보다 더 정확한 A/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글로벌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A/S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신속한 A/S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