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8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MTV VMA 2023’→‘머라이어 캐리:메리크리스마스’.. 파라마운트+가 준비한 연말맞춤 ‘고품격 음악 콘텐츠’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22 16:33
파라마운트 음악 콘텐츠

▲파라마운트+가 연말연시 맞춤 고품격 음악 콘텐츠 컬렉션을 준비했다.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가 재즈 거장의 마지막 무대부터 리빙 레전드의 전율의 공연까지 연말연시를 더욱 즐겁게 만들 고품격 음악 콘텐츠 컬렉션 준비했다.

MTV가 주최한 MTV VMA(Video Music Awards 비디오 뮤직 어워드)는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와 함께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손꼽힌다. 지난 9월 12일 미국에서 열린 ‘MTV VMA 2023’은 그 어느 때보다 케이팝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는 시상식이었다. 블랙핑크는 ‘올해의 그룹상’과 ‘베스트 안무상’ 부문을 수상했고, BTS 정국은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송 오브 서머’ 부문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스트레이 키즈는 ‘MTV VMA’ 첫 입성과 함께 각각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부문과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퍼포머로 참석한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의 무대를 비롯해 데미 로마토, 카롤 G 모네스킨, 카디비를 비롯한 가수들과 올해의 비디오 뱅가드를 수상한 샤키라의 무대가 펼쳐진다.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귓가에 울려퍼지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의 주인공 머라이어 캐리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콘서트 실황’ 영상을 ‘파라마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머라이어 캐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통해 ‘Hark, The Herald’, ‘Joy To The World’ 등 크리스마스 캐럴과 그녀의 히트곡들로 구성된 최고의 공연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다.

‘원 라스트 타임: 토니 베넷&레이디 가가’는 토니 베넷의 95번째 생일을 맞아 미국 뉴욕 라디오 시티 뮤직홀에서 진행된 공연을 담은 콘텐츠다. ‘재즈 거장’ 토니 베넷과 ‘21세기 최고의 센세이션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가 만나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토니 베넷의 마지막 무대인만큼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메탈리카: 헬핑 핸즈 콘서트’는 미국의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가 2022년 LA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펼친 세 번째 자선 콘서트를 담은 콘텐츠다. 메탈리카는 전성기 시절의 기량과 메탈 제왕의 열정과 위엄 가득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줘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안드레아 보첼리의 음악 여행’은 시각장애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가 아내, 친구들과 함께 바티칸에서 라자티코까지, 3주간 말을 타고 300km의 음악 순례길을 떠나는 여행을 그린다. 특히 이 여정에서 안드레아 보첼리는 2019년 미국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 토리 켈리, 성악가 캐서린 젠킨스, 마이클 W. 스미스 등 동료 아티스트들과 무대를 만든다. 안드레아 보첼리는 산 갈가노 수도원에서 부른 ‘Amazing Grace’를 음악 여행 중 가장 특별했던 순간으로 꼽는 등 안드레아 보첼리와 동료들의 공연과 함께 음악으로 맺어진 특별한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연말연시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 줄 파라마운트+ 고품격 음악 콘텐츠 라인업은 오직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