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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9차례 방송. 사진제공=구리시 |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방송으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양방향 미디어 커머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구리야끼만두 △빈팩토리 커피 원두 및 드립백 △산야초건강원 배즙 △남양닭유통 닭갈비 △대미가 반찬 장각구이 △부부횟집 고등어구이 △양평해장국 △롤인 휘낭시에 10종 △여람구 파김치 △신언니수제청 수제청 △조은안심한우 목살구이 및 한돈 오마카세 △옥수공예 옻수저 세트 등 12개 업체 16개 제품이다.
14일은 ‘구리야끼만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5일은 ‘펀앤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9~21일은 구리시 유튜브 채널 ‘구리비전’에서 방송하며, 방송시간과 판매상품은 업체별로 상이하다.
이번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구리시는 추경예산을 편성했으며, 11월 초 단체를 통해 참여 업체를 공개모집하고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12개 업체를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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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시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9차례 방송. 사진제공=구리시 |
kkjoo0912@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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