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미소명품감정원, 명품 감정 74기 수강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8 14:55

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미소명품감정원이 명품 감정법을 배우는 74기 수강생을 다음 달까지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원은 소수정예로 선착순 마감된다.

현재 미소명품감정원은 샤넬, 루이비통, 구찌, 크리스찬 디올 등 명품가방 17개 브랜드와 롤렉스, 에르메스, 쇼파드, 까르띠에 등 명품시계 26개 브랜드에 대한 감정법을 교육하고 있다.

또 금, 은 등 귀금속에 대한 감정법과 가격산출법 교육을 통해 수강생들의 지식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감정원 현장에는 해당 브랜드들의 진품과 가품이 모두 갖춰져 있어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면서 정확한 감정법을 터득할 수 있다.

현미경 실습을 통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섬세하게 감정할 수 있는 각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이론과 실습을 통한 명품감정 교육이 끝난 후에는 시험을 거쳐 ‘수입명품감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창업반’ 과정을 통해 가격 산출, 매매 요령 등 수강생들이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미소명품감정원은 연말을 맞아 보다 많은 수강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기로 했다.

정진명 원장은 "수십년 동안 쌓아온 명품감정 방법을 현재 수강생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지적 재산인 명품감정은 한 번 배워놓으면 평생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정확하고, 제대로 된 감정법을 배워가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