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수제돈까스 브랜드 ‘동명카츠 상무점’, 5주년 기념 왕새우튀김 1000원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08 11:11

11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수제돈까스 브랜드 동명카츠 상무점이 5주년 기념하여 500명분의 왕새우튀김을 오는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왕새우튀김 10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동명카츠 상무점은 가는 곳마다 맛집이라는 맛의 고장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더욱이, 젊은 세대와 학생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거주지역인 상무지구 라인동산아파트 상가에 위치하여 아이들의 간식, 식사를 위한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곳은 젊은 세대가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이 자주 방문하는 학생들의 최애 매장으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소떡소떡, 롱치즈스틱,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텐더, 함박카츠, 왕새우튀김, 생선커틀렛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22.jpg


동명카츠 상무점 관계자는 “동명카츠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으로, 단 한 번도 얼리지 않는 국내산 생냉장육을 사용한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요즈음 물가가 많이 올라서 고객들이 외식을 줄이고 있지만, 아이들의 간식, 식사비용은 줄일 수 없는 상황이다. 동명카츠 상무점은 5년 동안 꾸준히 맛과 서비스, 가격에서 고객들이 만족해주시고, 더 많이 찾아주시니, 힘이 나고 앞으로 5년도 즐겁게 운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맛의 고장 광주, 그 중에서 광주 맛집이 즐비한 상무지구에서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5년이 쉽지는 않았지만, 어떤 브랜드, 메뉴보다 맛과 가격, 서비스를 중시하는 동명카츠를 운영하여 고객들이 인정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