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일본 공연 마친 송가인, 각종 행사 출격 준비 완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02 15:30
2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일본과 한국을 오가는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송가인 SNS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11월 시작과 함께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송가인은 1일 여행사 하나투어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한 콘서트에 참석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뒤에는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행사를 빛내는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4일에는 경상북도 청송군 용정천 일원에서 열리는 제17회 청송사과축제의 ‘세계유교문화축전’ 공연에 참석한다. 5일은 전북대학교삼성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송가인 with 바라지’ 콘서트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6일은 공연 대신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얼굴을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오후 3시 현대박화점 판교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남다른상점’에 방문한다. 이 행사는 중소기업 살리기 일환으로 기획된 만큼 송가인은 행사장에 전시된 제품을 둘러보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7일은 경주 축구공원에서 개최되는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기원 TV조선 슈퍼콘서트에, 11일은 경기 화성시 남양체육공원 축구장 내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 서남부권 권역별 콘서트 - 가을 음악 산책’ 무대에 오른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