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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유씨는 약 70명의 글로벌 앰배서더와 함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앰배서더는 현지에 특화된 레시피와 요리 팁이 포함된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과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엔유씨 관계자는 “지속적인 앰배서더 협업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선도해 나가는 건강주방가전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엔유씨전자는 전 세계 90개국에 원액기와 블렌더를 판매하고 있는 주방가전 브랜드로, 매년 국제적인 해외전시회에도 참가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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