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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
새로운 영상광고 2편은 각각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은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영업점으로 모두에게 쉽고 편한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은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 편이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은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가는데, 실제로 평일 저녁,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 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쉽게 찾아가는 ‘신비한 은행’을 경험하는 얘기다.
새로운 광고 영상은 디지털 채널, 케이블 TV, 옥외광고, 극장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는 바쁜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라며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돕는 신한은행의 고객중심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dsk@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