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MBC, 오늘(25일) ‘세번째 결혼’· ‘오늘도 사랑스럽개’ 결방..프로야구 준 PO 중계 여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5 14:48
MBC 드라마 결방

▲MBC 드라마 ‘세 번째 결혼’과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오늘(25일) 프로야구 준 플레이오프 경기 중계로 결방한다.MBC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줄줄이 결방한다.

MBC는 오늘(25일) 오후 6시 20분부터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중계한다고 밝혔다. 이에 ‘세 번째 결혼’ 3회는 26일 방송되며, ‘오늘도 사랑스럽개’ 4회는 11월 1일 방송될 예정이다.

‘세 번째 결혼’은 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오승아, 윤선우, 윤해영, 전노민 등이 출연하며 지난 23일 첫 방송을 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가 출연하고 있다. 지난 11일 1,2회를 공개했고, 이후 매주 수요일 한 회씩 방송하고 있다. 현재 3회까지 공개됐다.

두 작품 모두 최근 첫 방송을 하고 관심도가 올라가 있는 상황인 가운데, 뜻밖의 결방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