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몬스타엑스 형원, 11월 14일 입대.. “사랑한다 몬베베” 자필로 전한 마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0 16:18
형원_프로필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오는 11월 14일 입대한다.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입대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형원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형원이 오는 11월 14일 현역으로 입대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라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형원

▲몬스타엑스 형원이 자필로 팬들에게 입대소식을 알렸다.몬스타엑스 공식팬카페

형원은 직접 작성한 자필 편지로 입대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냈다. 기분이 묘하다고 밝힌 그는 "멤버들의 입대를 보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놔서 그런지 아쉬운 마음보다는 후련한 마음이 큰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을 향해 "몬베베가 바람 불 때마다 걱정해주는 저이지만 다녀와서는 몬베베한테 부는 바람 다 맞아줄 정도로 든든하고 씩씩한 제가 돼서 돌아오는 게 제 목표라고나 할까요"라며 따뜻한 군 입대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그간의 시간동안 몬베베가 절 너무나 성장시켜줘서 이렇게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건강하게 잘 버틸 수 있는 제가 된 것 같아 고맙다는 말도 꼭 하고 싶다. 너무나 고맙고 사랑한다"고 애정을 전했다. 형원은 "전역하는 날이 5월 13일이더라. 그 다음날 몬베베 만날 생각하니까 벌써 설레고 그런다"라며 전역 다음 날이 데뷔기념일인 5월 14일이라는 것을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마지막으로 "사랑한다 몬베베"로 진심을 꾹꾹 눌러 담은 편지를 마무리했다.

몬스타엑스 멤버 중 셔누는 대체복무를 마쳤고 현재 민혁, 주헌, 기현이 군복무 중이다. 형원은 멤버 중 다섯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