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29일까지 롯데웰푸드가 경기 의왕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운영하는 빼빼로 팝업 매장. 사진=롯데웰푸드 |
팝업 매장에 방문하면 빼빼로의 공식 앰버서더(홍보 모델) 걸그룹 ‘뉴진스’와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물과 상품들을 구경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매장은 방문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실외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존, 실내에서 진행되는 굿즈존으로 공간을 나눠 배치해 관람 편의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먼저 브랜드존은 포토존과 안내 데스크로 이뤄졌다. ‘빼빼로프렌즈’를 형상화한 다양한 모양의 대형, 소형 조형물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안내 데스크에서는 안내 리플렛과 함께 행사장 관련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굿즈존은 뉴진스와 협업한 빼빼로 특별 한정판은 물론 빼빼로를 활용한 키링, 머리핀, 티셔츠, 에코백, 엽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인증샷 촬영을 위해 뉴진스 이미지를 활용한 별도 모델존과 거울존도 구성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로 말해요(Say Hello with PEPERO)’를 글로벌 통합 캠페인 슬로건을으로, 빼빼로 브랜드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