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주)서로의다름, '공존-EXIST WITH 2023' 전시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6 13:41
황진호 작가_숲이 보이는 책방

▲황진호 작가_숲이 보이는 책방[제공-(주)서로의다름]

(주)서로의다름이 수원 AK플라자 6층 AK갤러리에서 통합상생 프로젝트 기획展 ‘공존-EXIST WITH 2023’ 전시회를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개최한다.

(주)서로의다름은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예술가들의 삶을 공유하며 그 가치를 사회에 전달해 주고, 다양한 위치의 예술가들이 사회 속에서 다양한 창작물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내는 힘, 그 예술적 가치를 성장시키고자 한다.

전시기획 및 작품 판매와 대여, 아트 굿즈·브랜드 굿즈 제작,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 매니지먼트, 예술가 일자리 창출 및 창작 환경 개선, 지역사회 참여 및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획 및 진행으로 예술과 사회의 소통 역할을 하며 예술가들의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AK플라자 수원 더AK타운 6층에 위치한 문화예술공간 ‘AK갤러리’는 다양한 전시회를 선보이며 백화점을 찾는 대중들에게 일상생활 속 문화예술 향유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주)서로의다름에서는 권순욱, 만욱, 차미, 차정숙, 황진호 작가 5인의 작품들이 함께 공존하는 통합상생 기획전을 선보이고자 한다.

(주)서로의다름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서로의 다름’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서로 다르지만 충분히 함께 어울리며 살아갈 수 있음을, 현재를 사는 우리들이 되짚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예술을 통해 주변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전이 과정을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주)서로의다름은 향후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 지원으로 좀 더 다양한 예술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회적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사회적 역할 가치를 이끌어내고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통합상생 프로젝트 기획展 ‘공존-EXIST WITH 2023’ 전시회는 베리어프리 전시회로 장애인 전용 주차 공간, 장애인 화장실, 엘리베이터 내 버튼 점자 표시, 휠체어 대여 및 이동 가능, 1층 AK~AK& 건물 사이 MCM 매장 근처 계단 대신 오르막길, 곳곳에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블록이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웹페이지 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