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임영웅, '엠카운트다운' 출격! 'Do or Die'·'모래알갱이' 부른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2 11:10
엠카

▲Mnet ‘엠카운트다운’이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Mnet

임영웅의 신곡 무대를 안방1열서 감상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임영웅, NCT 127, 휘인, 온앤오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에일리, 라잇썸과 원어스, 케플러까지 컴백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원밀리언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예고돼 다채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발매한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친다. 임영웅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6월 발표한 자작곡 ‘모래알갱이’와 신곡 ‘두 오어 다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오어 다이’는 임영웅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EDM 장르의 곡으로, 인생의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특히 임영웅만의 매력이 빛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전국의 팬심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정규 5집 ‘팩트 체크(Fact Check)’로 컴백한 NCT 127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CT 127은 신보 타이틀곡인 ‘팩트 체크’뿐 아니라 수록곡인 ‘퍼레이드’를 선보여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뽐낼 예정이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극강 퍼포먼스를 소화한 NCT 127이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번 어떤 매력을 각인시킬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POP 디바들의 컴백 무대도 마련된다. 첫 번째 정규 앨범 ‘인 더 무드(IN the mood)’를 발표한 휘인과 새 싱글 ‘라 타 타’로 돌아온 에일리의 컴백 무대도 준비된다. 또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Break the Brake)’ 무대와 라잇썸의 ‘허니 오어 스파이스(Honey or Spice)’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원어스와 케플러, 온앤오프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열기를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원밀리언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화사의 신곡 ‘칠리(Chili)’ 안무 창작 미션에서 채택된 원밀리언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칠리’ 무대를 선보이는 것. 화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리무’라는 별명을 얻은 하리무를 비롯해 리아킴, 에이미, 도희, 데비, 레디 여섯 멤버가 음악방송에서 선보일 ‘칠리’ 무대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이 모인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