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맘스커리어, 스페이스살림에서 ‘임산부의 날 행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1 15:16
수트라하버리조트 숙박권 당첨자와 기념 촬영

▲허윤주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대표와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사회자 이정수 씨가 수트라하버리조트 숙박권 당첨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맘스커리어]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가 지난 10일 열린 맘스커리어의 임산부의 날 행사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맘스커리어의 창간 2주년과 10일인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스페이스살림에서 열렸으며 200여 명의 임산부와 육아맘 가족들이 방문했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수트라하버리조트의 3박 숙박권과 골드카드(2인)를 추첨 경품으로 제공했다. 아울러 본 행사에 참석했다는 인증샷을 찍어 제시하면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리조트는 47만 평 규모의 5성급 리조트로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7홀의 골프코스, 5개의 수영장, 15개의 레스토랑, 요트 선착장, 프라이빗 해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현대적인 분위기인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적인 느낌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로 구성돼 있으며 퍼시픽 수트라 호텔은 지난해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골드카드는 한국 고객만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카드로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와 부대시설 이용, 마누칸섬 투어, 셔틀버스,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허윤주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임산부의 날 행사에 저도 동참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리조트는 같은 고객이 일 년에 몇 번씩 찾을 만큼 매력적인 곳이다. 비행시간도 5시간 남짓으로 임산부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도 부담 없는 여행지이니 많이들 오셔서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