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박소진이 3살 연상의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눈컴퍼니 |
6일 소진은 개인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고 예비신부가 됐음을 밝혔다.
이어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며 남편이 될 이동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소진은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로 글을 마무리했다.
천우희, 윤박, 하연수, 배인혁 등 많은 동료들이 소진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는 가운데, 걸스데이 멤버 이혜리, 방민아의 댓글이 눈길을 근다. 걸스데이 막내이자 배우 이혜리는 "감동ㅠㅠㅠ 행복해야 해요 언니", "지구에서 가장 축하해요", "내 소진ㅠㅠㅠ 막냉이는 벌써 웁니다"라고 댓글을 연달아 남기며 격한 반응을 보이며 결혼을 축하했다.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방민아 역시 "우리가 가장 축하할거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맏언니 소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걸스데이는 각자 활동을 시작한 후에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왔다. 최근 소진과 혜리는 함께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SNS에 올렸고, 유라는 민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화사한 그녀’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한편, 배우 박소진은 오는 11월 3살 연상의 배우 이동하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