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제이월드산업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05 22:22
㈜제이월드산업, 2023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제이월드산업의 유아용 매트 알집 및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

프리미엄 영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와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을 운영하는 ㈜제이월드산업이 ‘2023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5일 제이월드산업에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2023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력지원특별법 제18조의2에 따라 인재육성중소기업을 지정하고 이를 활용해 중소기업의 우수인력 채용 및 육성을 촉진하기 위한 제도로 기술능력, 연구개발역량 등 전문적 지식과 기능을 지닌 우수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훈련 투자 등을 통해 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중소기업을 선정한다.

제이월드산업은 개개인의 업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자기 계발 활동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조직 문화와 업무의 효율성을 위한 사무실 환경을 제공하는 등 우수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제이월드산업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지정됨에 따라 중기부 지원사업(수출 R&D) 참여때 가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중소기업 일자리 평가 가점과 워크넷·기업인력애로센터 내 전용채용관에 기업 구인정보 제공 등 다양한 지정기업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제이월드산업은 특허 받은 알집구조를 적용한 유아매트 개발을 시작으로 알집매트 브랜드를 론칭해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을 설계하고 기술력을 통해 그 가치를 전하고 있다. 또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으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출시·판매하고 있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