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카드는 매월 1일을 ‘EVERY 1 DAY(에브리원 데이)’로 지정한다고 27일 밝혔다. |
[에너지경제신문=박경현 기자] 우리카드는 매월 1일을 ‘EVERY 1 DAY(에브리원 데이)’로 지정한다고 27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EVERY 1’ 고객은 내달 1일부터 매월 ‘EVERY 1 DAY’에 CGV 2D 일반영화를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선착순 3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EVERY 1’으로 온라인 결제 시 1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내달 11일부터는 팝콘L와 탄산음료M 2개로 구성된 ‘우리카드 콤보’상품을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쿠폰은 선착순 1100명에게 제공되며,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다운받고 매점 키오스크에서 사용하면 된다.
이인복 우리카드 가맹점마케팅 상무는 "독자카드 출범에 따라 우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며 "고객들이 매월 1일 ‘카드의정석 EVERY1’과 함께 즐거운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EVERY 1 DAY’ 이벤트를 확대 운영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고객 호응에 따라 연장 및 조기 종료할 수 있다. 행사 진행 극장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 WON카드 앱, CGV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arl@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