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기간동안 진행된 이번 1차 공동구매 이벤트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했으며, 해당 제품의 품질력도 주목 받아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구매에 나섰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베이비쉐이크 유재혁 대표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당사는 사용자 중심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베이비쉐이크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 베이비쉐이크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여러 스타일리스트 또는 헤어관련 해외유통업체에 선택을 받은 바 있다. 가장 큰 이유로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성, 자연성분 사용, 글로벌 시장 대응력 등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베이비쉐이크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모발에 도포한 뒤 수 분이 지나 물로 헹궈야하는 기존 트리트먼트와 달리 샴푸 후 머리를 말린 뒤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모발에 도포하는 형태로 편리함과 트리트먼트+에센스 두 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에는 모발건강을 위해 특허성분 3종과 5가지의 수용성 오일, 자연유래 부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제조하였으며, 두피와 모발을 건조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는 일반 휘발성 알코올이 아닌 고급 ‘미리스틸 알코올’을 사용했다. 미리스틸 알코올은 미국 EWG 2등급을 받은 안전한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에 보습을 돕는다.
베이비쉐이크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안전성까지 더했다. 파라벤 7종과 CMIT/MIT 등 10여가지의 화학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피부 무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쉐이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