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스터브랜드 ‘캐세이’ 관련 이미지. |
캐세이퍼시픽의 새로운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마스터 브랜드인 ‘캐세이(Cathay)’는 항공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일원화해 고객과의 소통 방식을 간소화한다. 단순히 항공 여행을 넘어 홀리데이, 쇼핑, 다이닝, 웰니스 및 제휴 카드 등 상호 보완적인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할 예정이다.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때 쓰는 캐세이 고유의 화폐다.
앞으로는 ‘캐세이’가 전 세계에서 마스터 브랜드가 되고 기존 ‘캐세이퍼시픽’은 그 안에 속한 항공 브랜드로 그대로 유지된다.
로널드 램 캐세이 최고경영책임자(CEO)는 "9월은 캐세이가 벳시(Betsy)라는 별명을 가진 더글라스 DC-3 항공기 한 대로 고객들과 전세계를 연결하기 시작한 지 77주년이 되는 달"이라며 "이번에 캐세이 마스터 브랜드로의 진화는 역사적인 새로운 장을 의미함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관점과 세계 최고 서비스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과 결단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