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안양시, 기업유치추진위원 9월15일까지 공모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28 00:15
안양시 시 승격 50주년 로고

▲안양시청&시 승격 50주년 로고. 사진제공=안양시

[안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안양시가 올해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해 기업유치를 적극 추진하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기업유치추진위원회 위원을 공개모집한다.

기업유치추진위원회는 기업유치추진단 내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전략기구로 기업정보 수집, 유치기업 대상 선정, 기업 면담,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금융인-언론인-대학교수-기업인-공무원-대학(원)생 등 기업 및 투자유치 분야에 관심이 있는 경우 국민 누구나 위원 공모에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위원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은 8월28일부터 9월15일까지 접수하며, 안양시 누리집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안양시 기업유치추진단에 방문하거나 전자우편(jully107@korea.kr)으로 제출할 수 있다. 세부사항은 안양시 누리집 공고문 또는 기업유치추진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27일 "기업유치가 무엇보다 필요한 시점이고, 성공적으로 기업유치를 수행하려면 민간 관점에서 전략 수립이 필수적"이라며 "민간 전문가들이 적극적인 유치활동으로 기업유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양시는 시장 직속으로 기업유치추진단을 구성한 뒤 11일 서병교 단장 채용과 함께 실무 전담조직(TF)을 발족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