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SK브로드밴드가 미디어를 활용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의 일환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온애드’에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의 공익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온애드는 B tv 채널 800번에서 ‘인터넷TV(IPTV) + 사이니지 + 동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서비스이다. 광고와 홍보 효과로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회사, 대학교를 비롯해 최근에는 경로당까지 설치가 확산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건물 옥상 등에 있는 디지털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의 온애드 서비스에서도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온애드를 활용하여 다수에게 공익적 정보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디지털옥외광고 매체 확대 등 온애드가 ESG에 기여할 방안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hsjung@ekn.kr
온애드는 B tv 채널 800번에서 ‘인터넷TV(IPTV) + 사이니지 + 동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서비스이다. 광고와 홍보 효과로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회사, 대학교를 비롯해 최근에는 경로당까지 설치가 확산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건물 옥상 등에 있는 디지털옥외광고(Digital Out Of Home)의 온애드 서비스에서도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제공할 계획이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온애드를 활용하여 다수에게 공익적 정보를 손쉽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디지털옥외광고 매체 확대 등 온애드가 ESG에 기여할 방안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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