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미레이트 항공이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 이미지. |
에미레이트 항공은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승객들에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 또한 불가리 제품들로 구성된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에미레이트의 비전에 맞춰 비건 가죽을 활용해 총 8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퍼스트 클래스 고객들은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어메니티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거울이 부착된 파우치에 덴탈 키트, 로션, 데오드란트, 티슈 등 기본 구성품과 더불어 ‘불가리 레젬메 데지리아 오드퍼퓸’도 함께 제공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를 이용하는 퍼스트 클래스 고객들은 샤워 스파에 별도로 마련된 보야(Voya), 바이레도(Byredo) 등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실버 색상의 비건 가죽으로 어메니티 키트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어메니티 키트에는 기본 구성품은 물론,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오드 뚜왈렛’, ‘불가리 뿌르옴므 오드 뚜왈렛’ 등 아이코닉한 향수 또한 포함된다. 남성 고객들에게는 질레트(Gilette) 면도기와 쉐이빙 폼도 함께 제공된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