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이레

gore@ekn.kr

여이레기자 기사모음




아우디 코리아, 황희찬 선수와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14 09:00
0814 사진 3.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

▲‘아우디 Q4 e-트론’ 브랜드 캠페인의 모습.

[에너지경제신문 여이레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14일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와 함께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 (Story of Progress)’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가 2021년부터 전개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진보(Progress)’와 ‘진보를 이루어내는 자신만의 비전과 삶의 방식’에 대하여 짧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대중들과 공유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배우 톰 하디와 레게 장 페이지,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독일 육상 멀리뛰기 금메달리스트 말라이카 미함보 등이 캠페인에 함께 했고, 우리나라에서는 황희찬 선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인 ‘진보(progress)’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을 통해 제시하는 아우디의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홍보대사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구체적으로 정의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황희찬 선수가 ‘도전하는 순간 진보는 시작된다’ 는 메시지를 전하며 불가능해 보이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대한 도전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 진보의 원천이라는 정의를 제시한다.

한편 ‘아우디 Q4 e-트론’ 은 아우디가 지난 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로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됐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20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이달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사전 계약은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과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