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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부평 본사에서 진행된 ‘2023년 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및 AS 부문 동반 1위’ 수상 기념식에서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최고소비자책임자(CCO),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지엠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고객 접점을 조사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제도다. 올해는 총 36개 산업군에서 145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했다.
한국지엠은 국산자동차판매점에서는 종합 점수 96점(100점 만점), AS에서는 93점을 획득했다. 이중 말투·어감·호칭은 두 부문 모두 100점을 받았으며 응대태도, 설명태도, 시설·환경 관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지엠은 지난 5월 KSQI ‘콜센터’ 부문에서도 2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