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출연한 교원 웰스 디지털 광고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교원 웰스 |
20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지난 4월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17일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달에 추가로 공개한 기부 캠페인 영상 ‘마음써-프라이즈’도 한 달 만에 100만 뷰를 넘었다.
지난 3월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한 교원 웰스는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기 제품 3종에 이찬원 팬덤 공식 색인 로즈골드를 적용한 ‘이찬원 에디션’을 출시했다. 특히 해당 제품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로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 이찬원과 함께 교원 웰스 건강 가전 솔루션을 소비자들에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솔미 기자 bsm@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