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안성훈·박지현·진해성 등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청주 공연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7 15:40
사진=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밝은누리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가 청주에까지 성공적으로 이어졌다.

지난 15일과 16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청주 공연이 팬들과 뜨거운 반응 속에 막을 내렸다.

톱7 멤버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가 ‘밤열차’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현의 ‘못난 놈’, 박성온의 ‘황포돛대’, 나상도 ‘남자의 인생’,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무심세월’,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무대가 펼쳐졌다.

화제의 참가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이 한층 더 열기를 더하기 위해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를 각각 열창했다. 또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의 ‘나야 나’까지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고맙소’ 무대를 선보인 멤버들은 관객들의 이어지는 앵콜 요청에 힘입어 ‘인생 뭐 있나’, ‘무조건’을 함께 불렀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열고 울산, 수원, 안양 등에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