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니뮤직이 사람들의 일상과 음악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스토리형 음악 콘텐츠 ‘#왓_인_플 (What’s in your PLAYLIST?)’을 새롭게 오픈했다. |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지니뮤직이 사람들의 일상과 음악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스토리형 음악 콘텐츠 ‘#왓_인_플 (What’s in your PLAYLIST?)’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왓_인_플’은 인터뷰를 통해 한 사람의 일상과 음악이야기를 공개한다. 이야기 속에서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음악 음악취향이 드러나고 그만의 플레이리스트는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으며 공유된다.
지니뮤직이 처음 공개한 ‘왓_인_플’1-3 회차는 지니뮤직 직원 리베, 네티, 라미의 일상이 담겨있다. 1회차에는 신입사원 ‘리베’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었다. 리베는 지갑 없이는 나가도 에어팟 없이는 못 나가는 프로 음악 사랑러로, 자신의 음악 플레이리스트 <True lover - 백예린>, <영원은 그렇듯 - 리도어 (Redoor)>, <B.Y.S - Keshi> 등을 소개했다.
2회차 주인공 ‘네티’는 케이팝과 드라마OST를 즐겨 듣는 네티의 음악취향을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개했고, 3회차 주인공 ‘라미’는 강렬한 취향과 개성을 가진 음악들을 소개한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당사는 신개념 인터뷰 형식의 음악플레이리스트 ‘왓_인_플’을 론칭했다"며 "이야기로 음악을 풀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코너로 사람들의 일상, 취향, 음악 이야기를 들어보며 리스너들 간의 느슨한 연대를 느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hsjung@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