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컴투스 ‘크로니클’, 출시 1주년 기념해 개발진-이용자 직접 만난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4 12:06
이벤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컴투스가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환사 특별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 초청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한국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소환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명의 소환사가 현장 관객으로 참석한다. 본 행사는 8월 5일 컴투스 본사 카페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1주년 기념 방송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크로니클’ 개발진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이 밖에도 소환사 피규어 증정 추첨을 비롯해 풍성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크로니클’에선 오는 28일까지 미션 수행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바다의 보석을 찾아서’ 이벤트가 개최된다. 미션은 총 14일 차 분량으로 이뤄져 있으며, 길드 의뢰 완료하기, 제작하기, 에너지 사용하기 등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면 여러 아이템 보상과 함께 ‘바다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교환소 페이지로 가져가면 전설의 소환서, 5성 데빌몬, 제작도구 상자, 보석재 상자 등을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태생 5성 소환수인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도 27일까지 열린다. 불 속성 뱀파이어 헌터는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궁수형 소환수로 적에게 가한 피해량에 비례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실버 에로우’와, 적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해 방어력 감소를 부여하고 대미지를 가하는 ‘블레이드 슬래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도전의 아레나와 격전의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아레나 콘텐츠를 플레이한 후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돌림 판을 돌리면 천공석과 아레나 코인 등을 얻을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신규 소환사에 대한 공개되는 퀴즈를 풀면 최상급 효과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이 외에도 빠른 전투 허가권 등이 지급되는 특별 접속 이벤트가 오는 19일까지 열리며, 천공석 5만 개 등을 얻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된다.


hsju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