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지엠한마음재단,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위한 안전 교육 프로그램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13 09:48
사진자료_한마음재단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교육 실시 (1)

▲12일 인천시 부평구 함께걷기 소망지역아동센터에서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홍종득 세이프키즈코리아 사무총장,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 문정원 함께걷기 소망지역아동센터 센터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인천 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한마음재단은 국제아동안전기구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9월까지 인천 지역 240여명의 취약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40회에 걸쳐 교통안전 체험 교육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 한마음재단은 지난 12일 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함께걷기 소망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은 돌봄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보행자 교통안전수칙 △자동차 주변 안전수칙 △자전거 안전수칙 △교통사고 예방 교육 등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은 "제너럴모터스(GM)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 대상 안전교육을 제공하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GM의 안전 가치를 지역사회에 확대 및 교통사고 제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