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예약하면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7.04 10:40
캐세이퍼시픽 고객이 기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캐세이퍼시

▲캐세이퍼시픽 고객이 기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등 혜택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해외 결제수수료 무료 등 혜택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캐세이퍼시픽은 홈페이지에 KCP결제 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별도의 수수료 없이 결제 금액 그대로 항공권 예약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또 할부 결제가 가능하게 돼 항공권 구매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경우는 보다 더 유연하게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캐세이 회원인 경우 구매 후 24시간까지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수수료 지불 시 항공권 요금 결제를 최대 72시간까지 보류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 발급 시 마일리지가 부족하더라도 ‘마일즈 플러스 캐시’를 통해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 항공권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홈페이지 혜택 확대에 따라 일반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홍콩, 방콕, 파리, 멜버른 등 인기 노선을 포함한 캐세이퍼시픽항공 전 노선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여행 일정은 유럽과 미주인 경우 오는 9월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유럽과 미주를 제외한 모든 지역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이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구매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