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비맘이 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CBME(CHILDREN BABY MATERNITY EXPO)에 참가했다.[제공-유비맘] |
유아용품·유아복 전문 브랜드 ‘유비맘’이 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CBME(CHILDREN BABY MATERNITY EXPO)에 참가했다. CBME는 임신·출산·육아와 관련된 브랜드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비맘만의 감성이 담긴 귀여운 ‘달달·뽀송시리즈 여름 유아복’과 얼마 전 프리오더로 뜨거운 관심과 주문 폭주를 일으켰던 ‘한정판 여름방학 빨대컵’을 선보이며 각국 바이어는 물론, 관람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쏟아졌다.
COVID-19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 박람회가 오랜만에 열린 것도 있으나, 현지 언어에 능통한 유비맘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바이어들과의 상담 및 관람객의 문의를 응대하는 등 원활하게 진행되고, 중국 유아용품 시장에서 유비맘의 빨대컵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인파가 몰린 것으로 보인다.
박용운 브랜드 유비맘(주식회사 맘스트레져) 대표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중국 각 지역 바이어 발굴과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비맘 빨대컵은 특허받은 역류 방지 디스크가 장착되어 역류·물샘 방지가 우수해 국내 육아맘·대디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jjw580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