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8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윤소진

sojin@ekn.kr

윤소진기자 기사모음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트릴로지 3탄 ‘라그나로크X’ 국내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1.05 14:51
그라비티

▲그라비티는5일 오전 10시,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그라비티는 5일 오전 10시,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고 이날 밝혔다.

‘라그나로크X’ 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부제인 ‘Next Generation’에 어울리는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소 시스템 등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그나로크X는 국내 론칭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신청자 100만 명을 훌쩍 넘겼으며, 지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국내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서는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는 등 흥행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론칭 후부터 오는 20일까지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및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게임을 함께 즐기면서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 기간 2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X포링 탈 것, X 스케이트보드, X 스타일링 의상 등 론칭 기념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주점에서는 ‘위임판’, ‘요리 준비’, ‘미니게임’ 등의 콘텐츠를 통해 론칭 기념 혜택을 증정한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국내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시던 라그나로크X를 드디어 정식 오픈했다. 앞선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ojin@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