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케피, 오리온과 연말 쇼핑라이브 성황리 마무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22 14:24

20221222121443527(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영유아 브랜드 케피가 오리온과 함께 쇼핑라이브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자리는 케피와 오리온이 자사 주력 제품들을 선보이고,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간접 체험을 통해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쇼핑라이브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앞서 지난 7일 오전 11시에 1차 쇼핑라이브가 송출됐다. 케피는 현장에서 젤리솝을 비롯해 버블클레이를 사용하여 알맹이젤리의 메인 콘셉트인 속살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1차 방송에서는 동글동글한 모양이 공통분모인 케피의 젤리솝과 오리온의 알맹이젤리를 소개하며, 이들을 활용한 즐겁고 신나는 목욕 문화를 제안했다. 

2022122212145773.jpg


전날 오전 11시에 진행된 2차 쇼핑라이브에서는 케피 버블클렌저&버블클레이와 오리온 꼬물탱 젤리가 소개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영유아 버블클렌저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갖고 있는 케피와 함께하여 기뻤다. 자사 제품인 알맹이젤리, 꼬물탱젤리 등이 아이들의 오감만족 목욕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파운더스 관계자는 “아이들이 목욕을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이 곧 케피가 추구하는 바다. 긍정적인 목욕 문화 전파를 위해 앞으로도 각종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