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10일(수)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중개 실무과정 평생 소장 기회 마련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6.03 14:05

ek(060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실무에 필요한 중개 강의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창업 및 경영 전략, 주거용 부동산, 상업용 부동산, 토지, 경매 상담(매수신청대리인) 등 메가랜드의 인기 있는 실무 강의가 총 6개 과정으로 포함된 것은 물론, 필수 수강 교재까지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두인경매 이용권까지 함께 제공된다.

해당 강좌는 ▲이하성 교수 ‘성공하는 공인중개사의 창업 비법’ ▲황정선 교수 ‘성공하는 공인중개사는 창업부터 다르다’ ▲임유진 교수 ‘바로 시작하는 주거용 부동산 중개실무’ ▲박성훤 교수 ‘창업하자마자 계약서 쓰는 상가중개 실무 노하우’ ▲이주왕 교수 ‘공인중개사라면 필수, 토지중개의 모든 것’ ▲이하성 교수 ‘성공하는 경매 전문 공인중개사의 상담 비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이 제일 관심을 갖는 중개 실무에 대해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실무 강의를 평생 소장할 수 있어 강의를 시간 내어 못 들을까 걱정했던 합격생,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공부하고 싶은 합격생, 여러번 반복하여 충분히 이해하고 싶은 합격생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