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NH농협은행, 채용연계형 인턴 선발…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31 09:56
농협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NH농협은행은 상반기 450명을 채용한 데 이어 데이터·IT분야 우수인력을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인턴 채용은 디지털 전문성과 ICT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 분야와 ‘모바일 개발’ 분야 채용으로 진행된다. 필기·면접 등 채용의 모든 절차는 비대면 전형으로 진행된다.

인턴직원 채용 공고 등 자세한 사항은 6월 7일부터 농협은행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예비지원자들을 위해 기존의 딱딱한 대면 설명회에서 벗어나 메타버스 플랫폼에 농협은행의 채용 소개관 ‘NH TOWN’을 구축하고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6월 7∼8일 2일간 진행한다.

지원자들은 31일부터 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와 SNS채널 등에 등재된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 절차를 거쳐 메타버스 접속 주소 등을 받을 수 있다. 접속은 6월 7일부터 가능하다.

NH TOWN에 접속한 참가자들은 농협은행 본사를 투어하며 회사정보, 채용정보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채용담당자와 현업 담당자가 주관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지원 분야 직무설명, 복지혜택과 조직문화 등 회사생활 전반에 대한 실시간 소통도 가능하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은 우수한 디지털인재를 채용하고 육성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dsk@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