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4.22 16:51

게임업계, 게임개발 인재채용 가속화

게임학과1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최근 게임업계의 게임개발자, 게임기획자 모시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각 기업별로 복지제도와 처우개선을 내세우고 인재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

게임업계에 따르면 넷마블,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컴투스 등 게임사들이 높은 수준의 인상 폭으로 게임 인재에 주목하고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등 플랫폼사와 SKT,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의 메타버스 시장 진입으로 핵심인력 확보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게임학과에선 경력사원 같은 인재양성’을 슬로건으로 학사일정에 프로젝트를 부여해 실습 위주 교육을 진행하고 게임공모전과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 수업 등을 통해 학생들이 팀을 구성해 게임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으로 세분화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융복합 교육을 통해 재학기간 중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하고 학생들은 졸업 후 게임기업에 진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학과 학생들은 완성된 게임을 제작하는 실습을 진행하고 제작된 게임을 대중에 공개하고 수정작업을 거치는 등 다양한 게임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로 세분화 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수능과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