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hsjung@ekn.kr

정희순기자 기사모음




라인게임즈,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 정식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1.14 10:41
언디셈버

▲언디셈버 출시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라인게임즈가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이 작품은 지난해 11월 25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30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며 큰 기대를 받아왔다.

이 작품은 열 세 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위한 룬 헌터(Rune Hunter)의 여정을 그렸다. 이용자는 장비와 룬(Rune) 조합으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18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PC(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iOS)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목표 달성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첫 접속일부터 14일간 매일 갱신되는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물약, 에센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와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언디셈버’는 이번 국내 서비스 시작에 이어 올 상반기 중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hsju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