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신입직원 연수’ 참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1.03 11:42
손태승

▲3일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그룹사 신입직원들과 공동연수 개강식에 참석해 축하와 환영의 시간을 가졌다.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새해 첫 일정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신입사원 공동연수에 참석했다. 이는 손 회장이 새해 경영목표인 ‘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체계 완성’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우리금융그룹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활용해 그룹 신입직원 공동연수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손 회장이 직접 참석해 축하와 환영의 시간을 가졌다.

손 회장은 이날 개강식에서 그룹 비전 ‘오늘의 혁신으로 내일의 가치를 만드는 금융그룹’을 공유하고, 그룹의 새내기 후배들에게 직장 선배이자 인생의 선배로서 ‘긍정적인 사고와 도전’, ‘기본과 원칙’, ‘협력과 성장’을 당부했다.

손 회장은 "신입직원들이 각 그룹사에서 최선을 다해 협업의 토대를 만들기 바란다"며, "그룹 시너지를 창출하고, 우리라는 이름만으로도 설레이고 열정이 넘치는 우리금융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평소 손태승 회장이 ‘디지털 No.1 도약’을 강조해왔고, 메타버스 공간에서 첫 일정을 시작한 것 또한 2022년 경영목표인 ‘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체계 완성’에 대한 우리금융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