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신간도서] 내 글도 책이 될까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0.22 10:57
입체표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3권의 책쓰기 책을 출간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해사(본명 김욱) 작가가 신간을 내놨다. ‘비싼 책쓰기 학원에 다니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책쓰기’의 명쾌한 답변을 제시한 ‘내 글도 책이 될까요?’다.

이 작가는 오랜 시간 글쓰기와 책쓰기를 연구하며 일반 대중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이 책에 탄탄히 녹여냈다는 평가다.

저자는 비싼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혼자서 책을 쓸 수 있는 가장 쉽고도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책쓰기의 A부터 Z까지 어떻게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한다.

책을 써야 하는 이유, 컨셉트 잡기, 글쓰기의 세부요령, 책 한 권을 써내는 방법, 출판사를 설득하는 방법, 팔리는 책을 쓰는 방법, 글쓰기 환경에 대한 이야기까지 실전 글쓰기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이미 작가, 강사, 서평가로 활동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 작가의 이 책은 2021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우수출판콘텐츠 선정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작가는 글쓰기와 책쓰기 외에도 특허와 기술사업화 분야의 여러 책을 출간했다. 그 중 ‘기술은 어떻게 사업화 되는가’는 2020년 세종도서 교양부분에 선정되기도 했다.

제목 : 내 글도 책이 될까요?
저자 : 이해사
발행처 : 모아북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