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손희연

son90@ekn.kr

손희연기자 기사모음




한샘,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0.07 15:55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업체와 협업해 차별화된 공간 꾸며

한샘

▲까사 크레모사 120㎡ 모델하우스 거실. 한샘

[에너지경제신문 손희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매년 봄, 가을마다 주거공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있다. 이번이 일곱 번째 행사다.

한샘은 이번 발표회를 국내 대표 건축 디자인업체 ‘치호앤파트너스(CHIHO&Partners)’, ‘비엔에이 디자인 커뮤니케이션(B&A Design Communication)’과 협업 프로젝트로 준비했다.

한샘이 건축 디자인업체와 협업해 발표회를 진행하는 것은 2018년 첫 번째 발표회를 개최한 이래 최초다. 최근 집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상업공간, 전시공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전문업체와 함께 더욱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하기 위함이다.

김윤희 한샘 디자인본부장은 "최근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정형화된 주거공간 속에서 ‘좋은 집’을 만들기 위한 인테리어의 역할에 대해 고민을 했다"며 "전문 건축 디자인 업체와 협업한 프리미엄 모델하우스 2종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on90@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