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바디코, 고급 속옷 손세탁 전용 버블형 세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8.11 13:47

ek-2021-08-11t134546_660.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프리미엄 바디솔루션 브랜드 바디코에서 버블형 손세탁 전용 속옷세제 ‘버블리포레스트 핸드언더웨어워시’를 출시했다. 

버블리포레스트 핸드언더웨어워시는 화학 작용이 적고, 옷감 손상을 방지해 주는 저자극 비이온/양쪽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심리스 속옷 세탁에 유리하며, 타 제품들과 다르게 버블 형태의 세제로 만들어져 거품을 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더욱 간편하게 손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비영리 미국 환경 연구단체에서 제시한 화장품 성분 안정성 평가 등급인 EWG 평가에서 99%의 성분이 안전 등급인 1-2등급을 받는 등 유해 논란 성분을 모두 제거하였으며, DMZ 인근의 연천군 맑은 물 ‘순수 정제수’를 사용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몸에 직접 닿는 속옷 세탁에 안전한 사용이 가능도록 했다.

바디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의 증가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내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심리스 속옷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버블리포레스트 핸드언더웨어워시는 수명이 짧은 심리스 속옷을 손쉽게 관리, 손세탁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도, 특별하고 기분 좋은 향기로 고객님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코 ‘버블리포레스트 핸드언더웨어워시’는 바디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쿠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 적립금 지급을 포함해 신상품 추가 5%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