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국민클렌저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홈앤쇼핑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18 10:24

맥스클리닉_에너지경제_210518_빠른송출.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에서 최근 출시한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이 1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홈앤쇼핑에서 시즌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올해로 오일폼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의미가 깊은 열여덟 번째 시리즈다. 이번 론칭 방송의 첫번째 구성은 카렌듈라오일폼(110g) 정품 6개와 무료체험분(정품 반병 용량)을 포함해 포어클리어 실리콘 브러시 1개, 톤업 비비 쿠션 1개, 루즈스타 쥬시 워터 틴트 1개로 다채롭게 기획됐으며 론칭 기념 최초로 상품평 작성 시 본품을 한 병 더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초민감시대에 생기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집중해 연구•개발한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했고, 모공사이즈 1/60 미세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깊이 세정이 가능하다.

피부엔 순하게 작용하면서 딥클렌징이 가능한 것은 96시간 유산균 발효한 카렌듈라 발효물을 메인으로 해 유효 성분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킨데에 있다. 유해한 미생물의 활동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활성화하는 마이크로 바이옴 스킨케어로 물 세안 대비 피부 보습 4.8배 개선, 피부 수분량 116% 증가,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도 피부자극을 크게 유발하는데 마스크까지 겹쳐져 스킨케어에 대한 상식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며 “순하면서 딥클렌징이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어 오일 to 폼 제형이 저자극 딥클렌징을 실현하는 오일폼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착한 클렌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일 선 론칭 이벤트로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한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2차 물량 입고 완료로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