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12일(수)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인연 이어간다…전속모델 재계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3 15:03   수정 2021.05.03 15:21:58


ㅇㅇ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청호나이스가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 2020년에 이어 올해도 임영웅을 모델로 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청호나이스와 첫 모델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 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 한해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CF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제품이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지난 한해 임영웅이 보여준 진솔하고 신뢰감 가는 모습이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는데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전속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자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및 전속모델 임영웅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델 재계약 기념 ‘어게인 히어로’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기간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최대 24만원 할인 및 임영웅 스페셜 3단 양우산을 제공한다.


nakyeong@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