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어반디지털마케팅, '2021 수출바우처 온라인 매칭페어 개막식'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4.27 15:43

ek(49).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세일즈 컨버전 전문 디지털마케팅 기업 ㈜어반디지털마케팅이 지난 23일 온라인으로 개최한 '2021 수출바우처 온라인 매칭페어 개막식'에 수행기관 대표기업 자격으로 참가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개최한 '2021 수출바우처 온라인 매칭페어'는 수출바우처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과 수행기관을 매칭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어반디지털마케팅 관계자는 수행기관 약 1,600개사를 대표하여 자리를 빛냈다.

'2021 수출바우처 온라인 매칭페어'에는 수출바우처의 수행기관과 참여기업 간 비대면 화상 상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간 사전 모집 신청을 받아 매칭 상담회가 진행된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현재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시적인 글로벌 수출 성과를 창출해내기 위해 홍보/광고부터 브랜드 개발/관리, 홍보 동영상, 디자인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본 행사에서는 수출바우처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라는 주제로 발표도 진행했다.

금번 행사에서 우수사례 발표를 맡은 어반디지털마케팅의 류무영 팀장은 "기업마다 사업의 내용과 상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우리 기업에게 적합한 마케팅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수출 실적을 내기 위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지난해에 아마존 마케팅 분야 외부 서비스 사업자로 선정되기도 하며, 해외 진출 및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