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8일(일)

신한카드, 뮤지컬 ‘드라큘라’ 5% 단독 할인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4.08 13:39   수정 2021.04.08 13:39:24
dddddddd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신한카드가 8일 올해 상반기 뮤지컬 최대작으로 기대하고 있는 ‘드라큘라’ 공연에 5% 단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다.

이 뮤지컬은 지난 1897년 출품된 아일랜드 소설 ‘드라큘라’를 각색한 작품으로, 400여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4년 초연 당시 티켓 오픈마다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주인공인 ‘드라큘라’역에 김준수씨, 전동석씨, 신성록씨 등 인기 배우들을 캐스팅하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했고, 19세기 유럽 고딕풍의 드라큘라성을 그대로 재현한 듯한 무대장치와 몽환적인 특수효과들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한카드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드라큘라 전 회차 공연을 5% 할인해 준다. 공연 티켓은 8일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 The Moment(더모먼트)’를 통해서도 고객들이 뮤지컬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더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내놓은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더모먼트를 통해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쉽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차별된 할인 혜택 제공과 동시에 꾸준히 ‘신한카드 더모먼트’ 시리즈를 기획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된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금융과 예술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사회적 기업의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hn7704@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