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프레시코는 오는 3월 18일부터 1주일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페트병 신제품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레시코는 그간 유리병 제품만을 생산해왔지만,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용기 다변화에 나선 것이다. 페트병 신제품 사전 예약 분은 오는 25일부터 차례로 출고되며, 기존의 유리병 제품과 동일하게 오리지널, 진저레몬, 석류, 애플베리 4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프레시코는 페트병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아임얼라이브’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사전예약한 고객에 한해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반포동 한강변에 위치한 현대요트 마리나 ‘더리버(The River)’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벨라쿠치나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아임얼라이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조깅, 요가 등 운동 중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즐겨 마신다는 소비자들이 유리병이 다소 무겁다는 의견을 반영해 페트병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nakyeong@ekn.kr










![[김성우 시평]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와 인식 전환의 필요성](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4.49bb7f903a5147c4bf86c08e13851edc_T1.jpg)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 검증대 선 금융지주 지배구조, 증명의 시간](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8.c6bb09ded61440b68553a3a6d8d1cb31_T1.jpeg)
![[기자의 눈] 흥행으로 증명된 IMA, 이제는 ‘어디에 쓰느냐’가 남았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4.9758ce0d23bd4ff78b1fe0a002ce1208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