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6일(금)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3.04 14:15   수정 2021.03.04 14:15:46

- 호텔스닷컴, ‘호텔 예약 부문’ 대상 수상
- 코로나19 혼란 속 무료 취소 서비스 등 소비자 중심 캠페인 펼쳐



[사진]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가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호텔스닷컴은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호텔스닷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무료 취소 서비스, 편리한 숙박 관리를 위한 시스템 등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이 각 호텔의 위생 및 청결 지침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선했다. 이밖에도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텔스닷컴 향기로 떠나는 여행’, ‘호텔스닷컴 방구석 힐링 여행’ 등 소비자들의 여행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왔다.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는 "전례 없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호텔스닷컴이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이라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호텔스닷컴은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상품 개선을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숙박 예약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nakyeong@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