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상반기 물량 완판에 예약구매 고객 혜택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2.16 13:05

아쿠아픽.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은 최근 상반기 물량이 완판된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에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예약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선정된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은 분당 1,4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와 0.6mm의 초미세물줄기로 칫솔이나 치실이 닿기 힘든 치주포켓을 세정하며 치주질환을 예방하고, 입속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코로나19가 비말을 통해 전염되는 것이 알려지며 바이러스의 첫 유입 통로가 되는 구강의 위생이 중요해짐에 따라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이시국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아쿠아픽은 긴급 추가 물량을 생산하며, 2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AQ-23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약구매 상품은 2월 26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며, AQ-230을 제외한 아쿠아픽의 대표 제품인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50, 음파전동칫솔 AQ-120은 대기 없이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개인위생이나 건강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증가하는 매출과 주문 물량으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폭발적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긴급 공장을 가동했으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는 국내 덴탈케어 브랜드이자 구강세정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꾸준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