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7일(일)

가연, SNS서 ‘힐링 도서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1.22 09:12   수정 2021.01.22 09:12:30
210122 결혼정보회사

▲가연 ‘힐링 도서 이벤트’ 대상 도서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월 ‘힐링 도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연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REAL 신혼일기’, ‘나만의 커피 레시피 북’,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2’’, ‘한순간에’, ‘나는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척합니다’, ‘이, 끌림에 이끌림’까지 총 신작 6권을 준비했다. 그림 에세이와 자기 계발서, 장편소설, 레시피 북 등 어느 때마다 다채롭게 마련했다.

‘REAL 신혼일기’는 오랜 연애 끝에 결혼 생활을 시작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담은 그림 에세이다. ‘나만의 커피 레시피 북’은 집에서 자신만의 취향대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50가지가 담긴 책이다.

‘식사가 잘못됐습니다 2: 실천편’은 음식·건강에 대한 16가지 잘못된 상식과 최신 의학 동향에 기반한 70가지 상식을 담았다. ‘한순간에’는 미국 소설가 수잰 레드펀의 신작으로 아마존 킨들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나는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척합니다’는 무조건 힘내라는 긍정적인 말 대신 현실적이고 냉정한 조언을 전하는 책이다. ‘이, 끌림에 이끌림’은 독자들을 새로운 미래로 이끄는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한 자기 계발서다.

해당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한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함께 발표한다.

가연 관계자는 "미혼남녀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