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 스테이크 메뉴 3종 이미지 |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CJ푸드빌은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연말 시즌을 겨냥한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탈리아 정통 스테이크로 파티를 완성하다’를 콘셉트로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스테이크부터 각자 즐기는 스테이크까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파티 메뉴로 제안한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Bistecca fiorentina)’는 안심과 등심 두 가지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로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서 영감을 받았다. ‘비스테카 피오렌티나’는 피렌체의 스테이크라는 뜻이다. 신선한 리코타 치즈, 상큼한 그라몰라따를 곁들인 토마토, 그레이비 소스를 얹은 메쉬드 포테이토와 같이 제공한다.
작년 연말 출시 후 더플레이스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2인용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는 리뉴얼 해 선보인다. 먹기 좋게 썬 채끝등심 스테이크가 루꼴라, 버섯, 그레이비 소스와 제공된다.
‘만조&머쉬룸 그레인 퐁듀’는 부드러운 버섯 크림 소스와 곡물을 넣은 퐁듀, 구운 적양파, 로메스코(romesco) 소스로 구성했으며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이탈리안 와인 2종도 출시한다. ‘피치니 끼안띠’는 붉은 과일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마무리가 특징인 레드 와인으로 신메뉴 ‘비스테카 피오렌티니’와 잘 어울린다.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는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은은하고 달콤한 과일 향과 꽃잎의 아로마 향이 조화로워 이탈리안 음식과 궁합이 좋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스테이크 출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더플레이스에서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